추천과정

감성충만 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 분야   :   6대핵심역량
  • 교육시간   :   16 시간
  • 수강대상   :   - 서비스업종에 종사하는 임직원(사원~관리자급)
  • 정원   :   1,000 명
  • 일일학습량 안내   :   본 강좌는 일일학습량이 8차시로 제한되는 과정입니다.
선택 기수 교육기간 접수기간 교육비

환급구분/환급금액

교육비
₩0
  • 학습내용
  • 강의구성
  • 평가방법 ( 수료기준 )
과정소개 고객만족의 패러다임을 이해하고 고객만족 서비스의 마인드 강화를 통한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고객만족 실천방안 수립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한다.
학습목표 1. 현 서비스 위치를 파악하여 고객지향적 서비스마인드로 전환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
2. 서비스 현장에서 실천 가능한 서비스 스킬을 익히며, 고객과 자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서비스실천의 항상성을 가질 기회를 만날 수 있다.
3. 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통해 조직 및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필수 (80% 미만 시 미수료)
*진행단계평가, 시험의 성적 합산 60점 이상시 수료
- 진행단계평가 30%, 시험 70% 반영
수업방법 데스크탑PC + 모바일
출석인증방식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진도율 체크
특징 및 장점 1. 현 서비스 위치를 파악하여 고객지향적 서비스마인드로 전환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
2. 서비스 현장에서 실천 가능한 서비스 스킬을 익히며, 고객과 자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서비스실천의 항상성을 가질 기회를 만날 수 있다.
3. 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통해 조직 및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교재 및 참고문헌
학습대상 - 서비스업종에 종사하는 임직원(사원~관리자급)
- 고객 접점부서 근무자
교수진 남혜정

- 강사뷰브 전문강사
- 와이즈컨설팅 사업본부 대표강사
- C&T 컨설팅 전문위원
- 한양대 교육대학원교육학석사(인재개발교육전공)
  • 학습내용
  • 강의구성
  • 평가방법 ( 수료기준 )
차시 차시학습
1차시 고객 만족 경영, 기본은 서비스이다
2차시 고객의 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고 있나요?
3차시 고객지향적 마인드부터 출발하자
4차시 서비스 프로세스를 가시화하자
5차시 역할이 가치를 만든다
6차시 서비스 셀프리더가 되자
7차시 단단한 마음의 근육으로 긍정을 서비스하자
8차시 상호신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자
9차시 첫 만남을 관리하라
10차시 고객의 경험에 긍정적으로 관여하라
11차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잡음을 없애라
12차시 고객을 인정하면서비스가 풍요로워진다
13차시 불만고객, 이렇게 대처하자
14차시 성격 유형을 통해 나와 고객을 이해하자
15차시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서비스 전문가가 되자
16차시 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만들자
  • 학습내용
  • 강의구성
  • 평가방법 ( 수료기준 )
진도율 진도율 : 전체 차시에서 80% 이상
시험_1 [선다형 및 진위형] - 시스템 자동 채점 - 문항당 5점
진행평가_1 [선다형 및 진위형] - 시스템 자동 채점 - 문항당 10점